부산원룸월세 : 30만원에 부산 최고의 오피스텔

부산원룸월세에 관하여


안녕하세요. 왕오부동산중개(주)입니다. 부산원룸월세를 찾는 분들이 많으시죠? 이번에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오피스텔을 임대하실 수 있는 매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.


소개할 부산원룸월세 매물은 '부산시 강서구 명지동'에 있는 '명지 삼정그린코아웨스트 (이하 명지 삼정오피스텔)'입니다. 아파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'삼정 그린코아'라는 브랜드 명을 들어보셧을 겁니다.



이번에는 그 '삼정'그룹에서 부산 최대 규모의 오피스텔을 강서구 명지동에 건설하였는데요, 얼마전인 2015년 8월 3일 첫 입주가 시작되었습니다. 총 2동 , 846세대, 19층 규모의 오피스텔입니다.




요즘 아파트, 오피스텔의 추세에 맞추어 이 부산원룸월세 오피스텔 내부에는 '커뮤니티 시설'이라는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있습니다.


간단히 소개하자만 헬스장, 실내 골프장, 야외 미니 골프장, 요가룸, 미팅룽, 입주민 자율식당, 코인 세탁실 등이 있습니다.  



01234



헬스장일 경우에는 한달 이용료가 약 1만원(예상가)에 이용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.




부산원룸월세의 가격은?

현재 원룸과 투룸이 임대 가능하며, 그 구하기 힘든 원룸 전세 역시 임대하실 수 있습니다.  보증금과 월세는 협의가 가능합니다. 보증금을 더 납입하시고 월세를 감면받으실 수 있습니다. 언제든 저희 왕오부동산(주)에 문의주세요.


종류 

보증금 

월세 

 원룸

500만원 

30만원 

 원룸 전세 

전세가 5,500만원 

 투룸

1,000만원 

60만원 

 투룸

2,000만원 

50만원


모든 원룸/투룸은 세탁기, 냉장고, 에어콘, 주방 등이 갖춰져 있으며, 침대와 가구를 제외한 풀옵션입니다.  


부산원룸월세의 사진

아래의 사진은 임의뢰 선정된 이 부산원룸월세의 원룸과 내 , 외부 사진입니다. 외부에는 주차장 및 무인택배함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옥상에는 정원과 벤치로 조성되어 있습니다.




















Terra Nova
카테고리 없음 2015. 11. 23. 03:41
,
Powerd by Tistory, designed by criuce, 웹호스팅, 워드프레스 정보
rss